인문drop 속독법 창의력 맞춤법 drop 실용/실무drop 부동산 경공매 농식품 유통 기업과 사회 drop ITdrop 3D 프린팅 모델링 네트워크 디자인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컴퓨터활용능력 drop 인문drop 속독법 창의력 맞춤법 drop 실용/실무drop 부동산 경공매 농식품 유통 기업과 사회 drop ITdrop 3D 프린팅 모델링 네트워크 디자인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컴퓨터활용능력 drop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인문/실용/IT IT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강좌 구성 33강/ 14:44:15 강사 김정훈 수강기간 6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강사 김정훈 정가 80,000원 할인가 64,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64,000원 총 결제 금액 64,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저자 김정훈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경우에는 다른 나라보다 스마트폰 출시가 상당히 늦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스마트폰 시장은 기존 휴대폰 시장을 대체할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핵심에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아이폰보다는 출시가 늦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많은 단말기 제조사와 이통사가 안드로이드폰을 지지하고 있어, 미국과 한국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폰의 점유율이 아이폰 점유율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이 활성화 될수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마켓도 활성화 되겠죠. 덕분에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채용하는 회사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게 직장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도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배워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경쟁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기본적인 능력을 키우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과정이라고는 하나 자바 언어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자바 언어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따라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학습하기 전에 반드시 자바 언어에 대한 과정을 이수하시기를 권합니다. 학습목표 학습대상 강의목차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WIPI 의무화의 폐지 및 치열해지는 스마트폰 시장 00:36:53 2차시 안드로이드의 정의와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 비교 00:40:44 3차시 자바 개발 툴킷과 안드로이드 SDK 설치하기 00:24:55 4차시 이클립스 3.5(Galileo) 설치와 ADT 설치하기 00:17:52 5차시 휴대폰 화면에 문자열 출력하기 00:32:10 6차시 Activity, Broadcast Receiver, Service, Content Provider 이해하기 00:26:20 7차시 화면 구성 요소들의 계층 구조와 레이아웃 이해하기 00:22:54 8차시 XML을 이용한 화면 디자인과 후킹, 이벤트, 테마 00:22:26 9차시 LinearLayout, RelativeLayout, FrameLayout 화면 프로그래밍 00:22:01 10차시 TableLayout, ScrollView, ListView 프로그래밍 00:22:28 11차시 다양한 형태의 리스트뷰 프로그래밍 00:32:49 12차시 갤러리뷰, 그리드뷰, 버튼 프로그래밍 00:31:40 13차시 배경색 설정하기와 데이트피커 00:30:11 14차시 Notepad version1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1) 00:26:58 15차시 Notepad version1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 00:22:23 16차시 Notepad version2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1) 00:32:58 17차시 Notepad version2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 00:26:37 18차시 Notepad version3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00:32:22 19차시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위한 준비작업 00:20:33 20차시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00:32:14 21차시 스레드 프로그래밍 00:36:27 22차시 키 입력 처리하기 00:16:38 23차시 구글맵을 이용하기 위한 Maps API Key 구하기 00:27:00 24차시 원하는 위치의 맵을 화면에 표시하고 그 위에 특정 이미지를 표시하기 00:30:09 25차시 스네이크 게임 프레임워크 만들기 00:29:57 26차시 TileView.java 메소드 프로그래밍 00:20:57 27차시 SnakeView.java 프로그래밍 00:23:09 28차시 스네이크와 애플 그리기 00:25:53 29차시 스네이크 애니메이트와 키 입력 처리하기 00:28:30 30차시 충돌 체크하기 00:21:29 31차시 게임 정보 저장하고 읽어오기 00:23:35 32차시 개발자로 등록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증하기 (1) 00:27:00 33차시 개발자로 등록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증하기 (2) 00:16:03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김정훈 경력 [약 력] 연세대학원 컴퓨터과학과 졸 현재 용인송담대학 컴퓨터게임과 교수 정보관리기술사(52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평가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평가위원 ㈜하이닉스 소프트웨어 연구소 ㈜현대정보기술 인터넷 사업부 ㈜엔씨소프트 리니지토너먼트 개발팀장 ㈜소프트젠 모바일게임 사업부 이사 [저 서] 인터넷 채팅(크라운출판사) 인터넷 폰(크라운출판사)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베스트북) 이론과 실습으로 배우는 Computer Game(정익사) 컴퓨터게임개론(정익사) 위피 2.0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정익사)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성안당)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개정판(성안당)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강좌 구성 33강/ 14:44:15 강사 김정훈 수강기간 6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강사 김정훈 정가 80,000원 할인가 64,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64,000원 총 결제 금액 64,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저자 김정훈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경우에는 다른 나라보다 스마트폰 출시가 상당히 늦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스마트폰 시장은 기존 휴대폰 시장을 대체할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핵심에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아이폰보다는 출시가 늦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많은 단말기 제조사와 이통사가 안드로이드폰을 지지하고 있어, 미국과 한국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폰의 점유율이 아이폰 점유율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이 활성화 될수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마켓도 활성화 되겠죠. 덕분에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채용하는 회사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게 직장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도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배워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경쟁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기본적인 능력을 키우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과정이라고는 하나 자바 언어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자바 언어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따라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학습하기 전에 반드시 자바 언어에 대한 과정을 이수하시기를 권합니다. 학습목표 학습대상 강의목차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WIPI 의무화의 폐지 및 치열해지는 스마트폰 시장 00:36:53 2차시 안드로이드의 정의와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 비교 00:40:44 3차시 자바 개발 툴킷과 안드로이드 SDK 설치하기 00:24:55 4차시 이클립스 3.5(Galileo) 설치와 ADT 설치하기 00:17:52 5차시 휴대폰 화면에 문자열 출력하기 00:32:10 6차시 Activity, Broadcast Receiver, Service, Content Provider 이해하기 00:26:20 7차시 화면 구성 요소들의 계층 구조와 레이아웃 이해하기 00:22:54 8차시 XML을 이용한 화면 디자인과 후킹, 이벤트, 테마 00:22:26 9차시 LinearLayout, RelativeLayout, FrameLayout 화면 프로그래밍 00:22:01 10차시 TableLayout, ScrollView, ListView 프로그래밍 00:22:28 11차시 다양한 형태의 리스트뷰 프로그래밍 00:32:49 12차시 갤러리뷰, 그리드뷰, 버튼 프로그래밍 00:31:40 13차시 배경색 설정하기와 데이트피커 00:30:11 14차시 Notepad version1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1) 00:26:58 15차시 Notepad version1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 00:22:23 16차시 Notepad version2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1) 00:32:58 17차시 Notepad version2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 00:26:37 18차시 Notepad version3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00:32:22 19차시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위한 준비작업 00:20:33 20차시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00:32:14 21차시 스레드 프로그래밍 00:36:27 22차시 키 입력 처리하기 00:16:38 23차시 구글맵을 이용하기 위한 Maps API Key 구하기 00:27:00 24차시 원하는 위치의 맵을 화면에 표시하고 그 위에 특정 이미지를 표시하기 00:30:09 25차시 스네이크 게임 프레임워크 만들기 00:29:57 26차시 TileView.java 메소드 프로그래밍 00:20:57 27차시 SnakeView.java 프로그래밍 00:23:09 28차시 스네이크와 애플 그리기 00:25:53 29차시 스네이크 애니메이트와 키 입력 처리하기 00:28:30 30차시 충돌 체크하기 00:21:29 31차시 게임 정보 저장하고 읽어오기 00:23:35 32차시 개발자로 등록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증하기 (1) 00:27:00 33차시 개발자로 등록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증하기 (2) 00:16:03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김정훈 경력 [약 력] 연세대학원 컴퓨터과학과 졸 현재 용인송담대학 컴퓨터게임과 교수 정보관리기술사(52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평가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평가위원 ㈜하이닉스 소프트웨어 연구소 ㈜현대정보기술 인터넷 사업부 ㈜엔씨소프트 리니지토너먼트 개발팀장 ㈜소프트젠 모바일게임 사업부 이사 [저 서] 인터넷 채팅(크라운출판사) 인터넷 폰(크라운출판사)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베스트북) 이론과 실습으로 배우는 Computer Game(정익사) 컴퓨터게임개론(정익사) 위피 2.0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정익사)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성안당)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개정판(성안당)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저자 김정훈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경우에는 다른 나라보다 스마트폰 출시가 상당히 늦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스마트폰 시장은 기존 휴대폰 시장을 대체할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핵심에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아이폰보다는 출시가 늦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많은 단말기 제조사와 이통사가 안드로이드폰을 지지하고 있어, 미국과 한국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폰의 점유율이 아이폰 점유율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이 활성화 될수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마켓도 활성화 되겠죠. 덕분에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채용하는 회사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게 직장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도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배워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경쟁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기본적인 능력을 키우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과정이라고는 하나 자바 언어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자바 언어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따라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학습하기 전에 반드시 자바 언어에 대한 과정을 이수하시기를 권합니다. 학습목표 학습대상 강의목차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WIPI 의무화의 폐지 및 치열해지는 스마트폰 시장 00:36:53 2차시 안드로이드의 정의와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 비교 00:40:44 3차시 자바 개발 툴킷과 안드로이드 SDK 설치하기 00:24:55 4차시 이클립스 3.5(Galileo) 설치와 ADT 설치하기 00:17:52 5차시 휴대폰 화면에 문자열 출력하기 00:32:10 6차시 Activity, Broadcast Receiver, Service, Content Provider 이해하기 00:26:20 7차시 화면 구성 요소들의 계층 구조와 레이아웃 이해하기 00:22:54 8차시 XML을 이용한 화면 디자인과 후킹, 이벤트, 테마 00:22:26 9차시 LinearLayout, RelativeLayout, FrameLayout 화면 프로그래밍 00:22:01 10차시 TableLayout, ScrollView, ListView 프로그래밍 00:22:28 11차시 다양한 형태의 리스트뷰 프로그래밍 00:32:49 12차시 갤러리뷰, 그리드뷰, 버튼 프로그래밍 00:31:40 13차시 배경색 설정하기와 데이트피커 00:30:11 14차시 Notepad version1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1) 00:26:58 15차시 Notepad version1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 00:22:23 16차시 Notepad version2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1) 00:32:58 17차시 Notepad version2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 00:26:37 18차시 Notepad version3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00:32:22 19차시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위한 준비작업 00:20:33 20차시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00:32:14 21차시 스레드 프로그래밍 00:36:27 22차시 키 입력 처리하기 00:16:38 23차시 구글맵을 이용하기 위한 Maps API Key 구하기 00:27:00 24차시 원하는 위치의 맵을 화면에 표시하고 그 위에 특정 이미지를 표시하기 00:30:09 25차시 스네이크 게임 프레임워크 만들기 00:29:57 26차시 TileView.java 메소드 프로그래밍 00:20:57 27차시 SnakeView.java 프로그래밍 00:23:09 28차시 스네이크와 애플 그리기 00:25:53 29차시 스네이크 애니메이트와 키 입력 처리하기 00:28:30 30차시 충돌 체크하기 00:21:29 31차시 게임 정보 저장하고 읽어오기 00:23:35 32차시 개발자로 등록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증하기 (1) 00:27:00 33차시 개발자로 등록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증하기 (2) 00:16:03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김정훈 경력 [약 력] 연세대학원 컴퓨터과학과 졸 현재 용인송담대학 컴퓨터게임과 교수 정보관리기술사(52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평가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평가위원 ㈜하이닉스 소프트웨어 연구소 ㈜현대정보기술 인터넷 사업부 ㈜엔씨소프트 리니지토너먼트 개발팀장 ㈜소프트젠 모바일게임 사업부 이사 [저 서] 인터넷 채팅(크라운출판사) 인터넷 폰(크라운출판사)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베스트북) 이론과 실습으로 배우는 Computer Game(정익사) 컴퓨터게임개론(정익사) 위피 2.0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정익사)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성안당)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개정판(성안당) 인사말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02-3142-3416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입금 계좌 안내 028-01-0621-515 국민은행 예금주: ㈜사이버출판사 검정시행일정 공지사항 기업교육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