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drop 속독법 창의력 맞춤법 drop 실용/실무drop 부동산 경공매 농식품 유통 기업과 사회 drop ITdrop 3D 프린팅 모델링 네트워크 디자인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컴퓨터활용능력 drop 인문drop 속독법 창의력 맞춤법 drop 실용/실무drop 부동산 경공매 농식품 유통 기업과 사회 drop ITdrop 3D 프린팅 모델링 네트워크 디자인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컴퓨터활용능력 drop
농식품 유통 인문/실용/IT 실용/실무 농식품 유통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강좌 구성 5강/ 00:46:35 강사 김대윤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강사 김대윤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이 과정을 통해 실제 농산•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이를 적용하려고 기획하는 분들이나 이와 관련된 분야에 지식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미력하지만 조그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렇게 구성된 과정은 현재 농산업 생산•유통•마케팅과 식품제조를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관련 종사자들의 이해를 넓혀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농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학습목표 ▷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가격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광고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학습대상 ▷ 농식품 유통, 물류 실무자, 마트 실무자, 귀농(예정)인 등 강의목차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 00:09:31 2차시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 00:09:42 3차시 농식품 가격 전략 00:09:59 4차시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 00:07:52 5차시 농식품 광고 전략 00:09:3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김대윤 경력 [학력] 명지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유통학석사 동국대학교 경제학박사 수료 (식품마케팅 전공) [경력] (사)한국유통과학회 사무국장 역임 장안대학교, 삼육대학교, aT농식품유통교육원 등 강사 역임 (농심그룹) 메가마트 승진시험 출제위원역임 에듀윌평생교육원 경영학개론 운영교강사(現)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지원사업 평가위원(現) 농산업 경영체 유통․마케팅 실무과정 교육훈련 수료(한국식품정보원) 메인에듀 유통관리사 전임강사 메인에듀 손해평가사 전임강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강좌 구성 5강/ 00:46:35 강사 김대윤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강사 김대윤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이 과정을 통해 실제 농산•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이를 적용하려고 기획하는 분들이나 이와 관련된 분야에 지식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미력하지만 조그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렇게 구성된 과정은 현재 농산업 생산•유통•마케팅과 식품제조를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관련 종사자들의 이해를 넓혀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농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학습목표 ▷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가격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광고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학습대상 ▷ 농식품 유통, 물류 실무자, 마트 실무자, 귀농(예정)인 등 강의목차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 00:09:31 2차시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 00:09:42 3차시 농식품 가격 전략 00:09:59 4차시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 00:07:52 5차시 농식품 광고 전략 00:09:3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김대윤 경력 [학력] 명지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유통학석사 동국대학교 경제학박사 수료 (식품마케팅 전공) [경력] (사)한국유통과학회 사무국장 역임 장안대학교, 삼육대학교, aT농식품유통교육원 등 강사 역임 (농심그룹) 메가마트 승진시험 출제위원역임 에듀윌평생교육원 경영학개론 운영교강사(現)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지원사업 평가위원(現) 농산업 경영체 유통․마케팅 실무과정 교육훈련 수료(한국식품정보원) 메인에듀 유통관리사 전임강사 메인에듀 손해평가사 전임강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강좌 구성 5강/ 00:46:35 강사 김대윤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강사 김대윤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이 과정을 통해 실제 농산•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이를 적용하려고 기획하는 분들이나 이와 관련된 분야에 지식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미력하지만 조그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렇게 구성된 과정은 현재 농산업 생산•유통•마케팅과 식품제조를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관련 종사자들의 이해를 넓혀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농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학습목표 ▷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가격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농식품 광고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학습대상 ▷ 농식품 유통, 물류 실무자, 마트 실무자, 귀농(예정)인 등 강의목차 [농식품 유통 대응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3.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 00:09:31 2차시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 00:09:42 3차시 농식품 가격 전략 00:09:59 4차시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 00:07:52 5차시 농식품 광고 전략 00:09:3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김대윤 경력 [학력] 명지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유통학석사 동국대학교 경제학박사 수료 (식품마케팅 전공) [경력] (사)한국유통과학회 사무국장 역임 장안대학교, 삼육대학교, aT농식품유통교육원 등 강사 역임 (농심그룹) 메가마트 승진시험 출제위원역임 에듀윌평생교육원 경영학개론 운영교강사(現)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지원사업 평가위원(現) 농산업 경영체 유통․마케팅 실무과정 교육훈련 수료(한국식품정보원) 메인에듀 유통관리사 전임강사 메인에듀 손해평가사 전임강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02-3142-3416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입금 계좌 안내 028-01-0621-515 국민은행 예금주: ㈜사이버출판사 검정시행일정 공지사항 기업교육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