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서비스경영자격

  • home
  • 전문/민간자격
  • 민간자격
  • SMAT서비스경영자격
thumb

SMAT 모듈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 강좌 구성 12강/ 05:42:34
  • 강사 이아영
  • 수강기간 30일
  • 신청기간 상시
  • 학습평가 없음
  • 수료기준 진도율 80%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 SMAT 모듈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00:27:11
    2차시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00:28:17
    3차시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00:26:15
    4차시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이해~ ) 00:30:46
    5차시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 ) 00:32:48
    6차시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00:26:12
    7차시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00:26:59
    8차시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00:32:21
    9차시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00:27:00
    10차시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00:30:26
    11차시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6:09
    12차시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00:28:10

강사소개

  •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