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서비스경영자격

  • home
  • 전문/민간자격
  • 민간자격
thumb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 강좌 구성 12강/ 05:47:25
  • 강사 이아영
  • 수강기간 30일
  • 신청기간 상시
  • 학습평가 없음
  • 수료기준 진도율 80%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00:26:48
    2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00:26:21
    3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00:25:55
    4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00:33:40
    5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00:30:14
    6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00:32:35
    7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00:28:35
    8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00:29:37
    9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00:30:48
    10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00:25:57
    11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7:14
    12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00:29:41

강사소개

  •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