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문/민간자격 민간자격 SMAT서비스경영자격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강좌 구성 12강/ 05:47:25 강사 이아영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강사 이아영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00:26:48 2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00:26:21 3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00:25:55 4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00:33:40 5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00:30:14 6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00:32:35 7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00:28:35 8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00:29:37 9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00:30:48 10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00:25:57 11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7:14 12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00:29:4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강좌 구성 12강/ 05:47:25 강사 이아영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강사 이아영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00:26:48 2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00:26:21 3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00:25:55 4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00:33:40 5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00:30:14 6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00:32:35 7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00:28:35 8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00:29:37 9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00:30:48 10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00:25:57 11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7:14 12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00:29:4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00:26:48 2차시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00:26:21 3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00:25:55 4차시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00:33:40 5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00:30:14 6차시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00:32:35 7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00:28:35 8차시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00:29:37 9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00:30:48 10차시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00:25:57 11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7:14 12차시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00:29:4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02-3142-3416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입금 계좌 안내 028-01-0621-515 국민은행 예금주: ㈜사이버출판사 검정시행일정 공지사항 기업교육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