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CS리더관리사 전문/민간자격 민간자격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좌 구성 23강/ 10:45:09 강사 백서연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 학습 교재 안내 ※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명 : 2025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ISBN : 979-11-89357-80-1 - 정가 : 28,000원 - 저자 : 백서연 - 출판사 : 메인에듀 - 발행일 : 2025년 1월 2일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좌 구성 23강/ 10:45:09 강사 백서연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 학습 교재 안내 ※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명 : 2025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ISBN : 979-11-89357-80-1 - 정가 : 28,000원 - 저자 : 백서연 - 출판사 : 메인에듀 - 발행일 : 2025년 1월 2일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 학습 교재 안내 ※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명 : 2025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ISBN : 979-11-89357-80-1 - 정가 : 28,000원 - 저자 : 백서연 - 출판사 : 메인에듀 - 발행일 : 2025년 1월 2일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02-3142-3416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입금 계좌 안내 028-01-0621-515 국민은행 예금주: ㈜사이버출판사 검정시행일정 공지사항 기업교육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