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관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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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 강좌 구성 23강/ 10:36:31
  • 강사 백서연
  • 수강기간 30일
  • 신청기간 상시
  • 학습평가 없음
  • 수료기준 진도율 80%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 학습 교재 안내 ※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명 : 2025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ISBN : 979-11-89357-80-1
- 정가 : 28,000원
- 저자 : 백서연
- 출판사 : 메인에듀
- 발행일 : 2025년 1월 2일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청사진 ~) 00:25:11
    2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모니터링 ~) 00:26:21
    3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MOT 사이클 차트 ~) 00:26:35
    4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00:26:11
    5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패러독스 ~) 00:27:33
    6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A/S의 중요성 ~) 00:28:31
    7차시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서비스 수익 체인 ~) 00:30:52
    8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의 이해 ~) 00:26:58
    9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 GAP 분석 모형 ~) 00:28:57
    10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 1.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00:26:13
    11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참고) 00:30:15
    12차시 제6절 CS 컨설팅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00:26:37
    13차시 제6절 CS 컨설팅 (CS 트렌드 ~) 00:27:57
    14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고객 분석 및 기획 ~) 00:27:24
    15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관여도 ~) 00:26:00
    16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1) 00:28:23
    17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2) 00:30:28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6:00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9:08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7:31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8:28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9:17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41

강사소개

  •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