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관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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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 강좌 구성 23강/ 11:02:35
  • 강사 백서연
  • 수강기간 30일
  • 신청기간 상시
  • 학습평가 없음
  • 수료기준 진도율 80%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 학습 교재 안내 ※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명 : 2025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ISBN : 979-11-89357-80-1
- 정가 : 28,000원
- 저자 : 백서연
- 출판사 : 메인에듀
- 발행일 : 2025년 1월 2일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CS 관리의 개념 ~) 00:25:56
    2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전달 시스템 ~ ) 00:32:09
    3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기법 ~) 00:31:36
    4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00:27:23
    5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 00:31:06
    6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SWOT 분석 ~) 00:27:16
    7차시 제3절 CS 의식 (참여적 관점에서의 분류 ~) 00:31:31
    8차시 제3절 CS 의식 (고객의 성격 유형 MBTI) 00:26:25
    9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고객 관계 관리 개요 ~) 00:30:23
    10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CRM 성공 분석 ~) 00:30:40
    11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부적응적 인간관계 유형 ~) 00:29:36
    12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교류분석 ~) 00:28:05
    13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00:28:14
    14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 유형 ~) 00:27:13
    15차시 제6절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 ~) 00:31:39
    16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1) 00:30:15
    17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2) 00:27:12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4:59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5:47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30:20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30:24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28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6:58

강사소개

  •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