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CS리더관리사 전문/민간자격 민간자격 [CS리더관리사]이론+기출+모의고사(2025) 강좌 구성 69강/ 32:24:15 강사 단과 강좌별 확인 수강기간 9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단과 강좌별 확인 수료기준 단과 강좌별 확인 패키지강좌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240,000원 192,000원 총 결제 금액 192,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CS 관리의 개념 ~) 00:25:56 2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전달 시스템 ~ ) 00:32:09 3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기법 ~) 00:31:36 4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00:27:23 5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 00:31:06 6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SWOT 분석 ~) 00:27:16 7차시 제3절 CS 의식 (참여적 관점에서의 분류 ~) 00:31:31 8차시 제3절 CS 의식 (고객의 성격 유형 MBTI) 00:26:25 9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고객 관계 관리 개요 ~) 00:30:23 10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CRM 성공 분석 ~) 00:30:40 11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부적응적 인간관계 유형 ~) 00:29:36 12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교류분석 ~) 00:28:05 13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00:28:14 14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 유형 ~) 00:27:13 15차시 제6절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 ~) 00:31:39 16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1) 00:30:15 17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2) 00:27:12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4:59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5:47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30:20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30:24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28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6:58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청사진 ~) 00:25:11 2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모니터링 ~) 00:26:21 3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MOT 사이클 차트 ~) 00:26:35 4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00:26:11 5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패러독스 ~) 00:27:33 6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A/S의 중요성 ~) 00:28:31 7차시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서비스 수익 체인 ~) 00:30:52 8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의 이해 ~) 00:26:58 9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 GAP 분석 모형 ~) 00:28:57 10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 1.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00:26:13 11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참고) 00:30:15 12차시 제6절 CS 컨설팅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00:26:37 13차시 제6절 CS 컨설팅 (CS 트렌드 ~) 00:27:57 14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고객 분석 및 기획 ~) 00:27:24 15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관여도 ~) 00:26:00 16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1) 00:28:23 17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2) 00:30:28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6:00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9:08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7:31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8:28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9:17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41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강사소개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CS리더관리사]이론+기출+모의고사(2025) 강좌 구성 69강/ 32:24:15 강사 단과 강좌별 확인 수강기간 9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단과 강좌별 확인 수료기준 단과 강좌별 확인 패키지강좌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240,000원 192,000원 총 결제 금액 192,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CS 관리의 개념 ~) 00:25:56 2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전달 시스템 ~ ) 00:32:09 3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기법 ~) 00:31:36 4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00:27:23 5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 00:31:06 6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SWOT 분석 ~) 00:27:16 7차시 제3절 CS 의식 (참여적 관점에서의 분류 ~) 00:31:31 8차시 제3절 CS 의식 (고객의 성격 유형 MBTI) 00:26:25 9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고객 관계 관리 개요 ~) 00:30:23 10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CRM 성공 분석 ~) 00:30:40 11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부적응적 인간관계 유형 ~) 00:29:36 12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교류분석 ~) 00:28:05 13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00:28:14 14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 유형 ~) 00:27:13 15차시 제6절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 ~) 00:31:39 16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1) 00:30:15 17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2) 00:27:12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4:59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5:47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30:20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30:24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28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6:58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청사진 ~) 00:25:11 2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모니터링 ~) 00:26:21 3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MOT 사이클 차트 ~) 00:26:35 4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00:26:11 5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패러독스 ~) 00:27:33 6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A/S의 중요성 ~) 00:28:31 7차시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서비스 수익 체인 ~) 00:30:52 8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의 이해 ~) 00:26:58 9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 GAP 분석 모형 ~) 00:28:57 10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 1.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00:26:13 11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참고) 00:30:15 12차시 제6절 CS 컨설팅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00:26:37 13차시 제6절 CS 컨설팅 (CS 트렌드 ~) 00:27:57 14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고객 분석 및 기획 ~) 00:27:24 15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관여도 ~) 00:26:00 16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1) 00:28:23 17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2) 00:30:28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6:00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9:08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7:31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8:28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9:17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41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강사소개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CS리더관리사]이론+기출+모의고사(2025) 강좌 구성 69강/ 32:24:15 강사 단과 강좌별 확인 수강기간 9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단과 강좌별 확인 수료기준 단과 강좌별 확인
패키지강좌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명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강사 백서연 정가 80,000원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240,000원 192,000원 총 결제 금액 192,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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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2025 [CS리더관리사] CS개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CS 관리의 개념 ~) 00:25:56 2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전달 시스템 ~ ) 00:32:09 3차시 제1절 CS 관리 개론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기법 ~) 00:31:36 4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00:27:23 5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 00:31:06 6차시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SWOT 분석 ~) 00:27:16 7차시 제3절 CS 의식 (참여적 관점에서의 분류 ~) 00:31:31 8차시 제3절 CS 의식 (고객의 성격 유형 MBTI) 00:26:25 9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고객 관계 관리 개요 ~) 00:30:23 10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CRM 성공 분석 ~) 00:30:40 11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부적응적 인간관계 유형 ~) 00:29:36 12차시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교류분석 ~) 00:28:05 13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00:28:14 14차시 제5절 서비스 정의 (서비스 유형 ~) 00:27:13 15차시 제6절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 ~) 00:31:39 16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1) 00:30:15 17차시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2) 00:27:12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4:59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5:47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30:20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30:24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28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6:58 2025 [CS리더관리사] CS전략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청사진 ~) 00:25:11 2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서비스 모니터링 ~) 00:26:21 3차시 제1절 서비스 기법 (MOT 사이클 차트 ~) 00:26:35 4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00:26:11 5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서비스 패러독스 ~) 00:27:33 6차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A/S의 중요성 ~) 00:28:31 7차시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서비스 수익 체인 ~) 00:30:52 8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의 이해 ~) 00:26:58 9차시 제4절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 GAP 분석 모형 ~) 00:28:57 10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 1.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00:26:13 11차시 제5절 CS 평가 조사 (참고) 00:30:15 12차시 제6절 CS 컨설팅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00:26:37 13차시 제6절 CS 컨설팅 (CS 트렌드 ~) 00:27:57 14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고객 분석 및 기획 ~) 00:27:24 15차시 제7절 CS 혁신 전략 (관여도 ~) 00:26:00 16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1) 00:28:23 17차시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2) 00:30:28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6:00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9:08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7:31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8:28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9:17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41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강사소개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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