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서비스경영자격

  • home
  • 전문/민간자격
thumb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강좌 구성 12강/ 05:48:00
  • 강사 이아영
  • 수강기간 30일
  • 신청기간 상시
  • 학습평가 없음
  • 수료기준 진도율 80%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00:30:43
    2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00:29:40
    3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00:26:26
    4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00:29:52
    5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00:26:56
    6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00:38:01
    7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00:29:09
    8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00:29:48
    9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00:26:48
    10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00:25:43
    11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6:23
    12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00:28:31

강사소개

  •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