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전문자격drop 사회복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물류관리사 손해평가사 drop 민간자격drop KBS한국어능력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CS리더관리사 재경관리사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스포츠지도사 요양보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drop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문/민간자격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강좌 구성 12강/ 05:48:00 강사 이아영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강사 이아영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00:30:43 2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00:29:40 3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00:26:26 4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00:29:52 5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00:26:56 6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00:38:01 7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00:29:09 8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00:29:48 9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00:26:48 10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00:25:43 11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6:23 12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00:28:3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강좌 구성 12강/ 05:48:00 강사 이아영 수강기간 30일 신청기간 상시 학습평가 없음 수료기준 진도율 80% 단과강좌 강좌명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강사 이아영 정가 80,000 맛보기 영상 강좌 소계 80,000원 총 결제 금액 80,000원 장바구니 구매하기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00:30:43 2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00:29:40 3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00:26:26 4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00:29:52 5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00:26:56 6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00:38:01 7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00:29:09 8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00:29:48 9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00:26:48 10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00:25:43 11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6:23 12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00:28:3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목록으로 맛보기 영상 ×
강좌소개 강의목차 강사소개 강좌소개 기업 및 단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선별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요구 되고 있다.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 강의목차 SMAT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00:30:43 2차시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00:29:40 3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00:26:26 4차시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00:29:52 5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00:26:56 6차시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00:38:01 7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00:29:09 8차시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00:29:48 9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00:26:48 10차시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00:25:43 11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00:26:23 12차시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00:28:31 목차 더보기 강사소개 이아영 경력 [학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과 석사 [경력] 고용노동연수원 외래강사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 창업창직교육포험위원 한국동물복지학회 상임 이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인사말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02-3142-3416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입금 계좌 안내 028-01-0621-515 국민은행 예금주: ㈜사이버출판사 검정시행일정 공지사항 기업교육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