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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 강좌 구성 23강/ 10:45:09
  • 강사 백서연
  • 수강기간 30일
  • 신청기간 상시
  • 학습평가 없음
  • 수료기준 진도율 80%

강좌소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 학습 교재 안내 ※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교재명 : 2025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ISBN : 979-11-89357-80-1
- 정가 : 28,000원
- 저자 : 백서연
- 출판사 : 메인에듀
- 발행일 : 2025년 1월 2일
 

학습목표

▷ 자격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

학습대상

▷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분

강의목차

  • 2025 [CS리더관리사] 고객관리실무론

    차시 차시명 시간
    1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1. 상황별 전화 응대 ~ ] 00:25:16
    2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2.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00:30:43
    3차시 제1절 전화 서비스 [ 3.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00:29:20
    4차시 제2절 고객상담 [ 1. 상황별 인사말 ~ ] 00:26:24
    5차시 제2절 고객상담 [ (6) 고객 불만 유형 ~ ] 00:27:19
    6차시 제2절 고객상담 [ (4)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00:32:32
    7차시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1. 매너의 이해 ~ ] 00:29:07
    8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1. 비즈니스 매너 ~ ] 00:26:16
    9차시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4.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00:26:16
    10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1.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00:32:06
    11차시 제5절 소비자기본법 [ 5.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00:28:07
    12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1.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00:25:29
    13차시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3.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00:31:45
    14차시 제7절 의전과 회의 [ 1. 의전 ~ ] 00:30:56
    15차시 제8절 프리젠테이션 [ (2) 교육 훈련 방법 ~ ] 00:31:15
    16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00:28:52
    17차시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00:25:40
    18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1) 00:25:51
    19차시 적중모의고사 1회 (2) 00:26:40
    20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1) 00:26:02
    21차시 적중모의고사 2회 (2) 00:26:17
    22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1) 00:27:05
    23차시 적중모의고사 3회 (2) 00:25:51

강사소개

  • 백서연

    경력

    [경력]
    ​현) 와이큐브 Y cube 대표
    현) H&K 컨설팅 연구위원
    현) 시대에듀 CS과정 전문 교수 ​
    현) CS 리더스 아카데미 수석 강사
    현)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전문 강사
    현)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위촉 강사 ​
    현) 미래 경력 개발원 파트너 강사
    ​전) SK텔레콤 피에스앤마케팅 경영지원실 전임 강사/ 모듈장
    전) SK텔레콤 서비스에이스 교육사업본부 전임 강사
    전) 오스템 임플란트 고객 서비스팀
    전) 쎄딕 주식회사 경영지원팀 HR담당
    전) Focus China 중국지사 해외영업팀
    전) 인풍인터네셔널 해외영업팀 ​​

    [학력]
    ​중앙대학교 글로벌 인적자원개발대학원 재학
    ​인하대학교 국제통상학부 졸업

    인사말

    안녕하세요.